본문 바로가기
제품정보

다이소 제품 리뷰 다이소 입욕제 제품 리뷰 다이소 입욕제 사용량 허니블라썸향 거품입욕제

by allinone-food 2023. 9. 25.
반응형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면서 물씬 가을이 다가오고 있음을 느끼게 됩니다. 이렇게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면 따뜻한 물을 받아서 욕조에 몸을 담그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그냥 따뜻한 물을 받아서 탕 목욕을 하는 것도 좋지만 좋은 향과 거품이 나는 입욕제를 함께 사용하는 것도 좋은데요. 없는 거 빼고 다 있는 다이소에서 입욕제를 구입해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다이소 입욕제 특징

다이소 입욕제

다이소 입욕제는 다양한 형태와 다양한 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원형의 공모양의 입욕제가 있어서 한 번에 하나씩 넣어주는 입욕제도 있지만 가루형 허니블라썸향 거품입욕제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허니블라썸향 거품입욕제는 상큼 달달한 복숭아 향이 나는 입욕제입니다. 색깔도 약간 분홍색을 띠면서 왠지 달콤한 느낌의 입욕제였습니다. 용량은 300g입니다.

 

다이소 입욕제 사용방법 용량

입욕제 사용방법

입욕제 사용방법은 입욕제의 뒷면에 자세하게 안내하고 있습니다. 욕조에 미온수를 채워주고 입욕제를 투입한 후에 샤워기로 욕조에 물을 넣어주면 거품이 만들어집니다. 그리고 입욕을 즐긴 후 깨끗한 물로 몸을 헹궈주면 됩니다.

반응형

수량과 욕조 크기에 따라서 적절한 량의 파우더를 사용하라고 안내되어 있는데 얼마나 넣어야 적절한 양인지 알 수가 없어서 조금 혼란스러웠습니다. 그래도 안내되어 있는 방법에 따라 거품을 만들어보았습니다.

1/3 사용 정도

우선은 일반적인 아파트에 설치하는 욕조에 물을 받고 입욕제를 약 1/3 정도 넣어주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큰 거품이 생기지 않고 물이 차오를수록 거품이 줄어드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입욕제 양이 적은 것 같아서 추가적으로 입욕제를 더 넣어주었습니다.

1/2 사용 정도

그래서 입욕제의 절반정도를 욕조에 넣어주었습니다. 이렇게 입욕제를 더 넣어주니 거품이 쌓이면서 큰 거품들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입욕제의 가루 색깔이 물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입욕제가 녹는 것을 확인한 후 탕에 몸을 담갔습니다. 그리고 물을 계속 틀어놓으니 욕조에 물이 차도 거품이 줄어들지 않고 목욕이 끝날 때까지 풍성한 거품 속에서 몸을 담그고 있을 수 있었습니다. 목욕이 끝난 후에는 깨끗한 물로 헹구고 나왔는데요. 행군 후에도 달콤한 향이 몸에 남아 있어서 상쾌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제 절반의 입욕제가 남아있으니 한번 더 목욕을 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제 입욕제의 정량을 알았으니 다른 향들도 더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입욕제 부작용

주의사항

사용 시 주의 사항을 살펴보면 사용 부위에 붉은 반점, 부어오름 또는 가려움증 등의 이상이나 부작용이 있는 경우 전문의 등과 상담할 것, 상처가 있는 부위 등에는 사용을 자제할 것 등의 주의사항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다행히 저는 가려움증, 부어오름, 붉은 반점이 보이지 않아서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입욕제를 사용해서 탕목욕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가까운 다이소에서 구매할 수 있는 다이소 입욕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