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사이판 여행 정보 사이판 여행 가볼만한 곳 마나가하 섬투어 복장 마나가하 섬 투어 현금 마나가하 섬 준비물 마나가하 섬 스노클링

by allinone-food 2023. 11. 25.
반응형

사이판은 사실 관광지가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관광지보다 자연에서의 체험, 경치 중심의 여행지를 선택할 수밖에 없는데요. 그중에 단연 최고는 마나가하 섬투어입니다. 사이판의 바닷가 색깔도 예쁘고 월드리조트 근처 바다에서 예쁜 물고기들을 볼 수 있지만 그 보다 더 예쁜 바다 더 예쁜 물고기를 볼 수 있는 마나가하 섬이 있어서 섬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마나가하 섬투어 준비

마나가하 섬투어 준비

마나가하 섬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사전에 예약을 해야 합니다. 사이판 여행 패키지에 있다면 그냥 즐기면 되고 티몬과 같은 사이트에서 여행사보다 더 저렴하게 예약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티몬에서 검색 후 예약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반응형

우리 가족처럼 티몬에서 예약을 한 사람들이 많이 있는지 호텔마다 마나가하 섬에 가기 위한 사람들이 큰 버스를 타고 항구로 이동했습니다. 큰 버스에서 호텔마다 들려서 픽업을 하기 때문에 시간을 잘 맞춰서 호텔이나 리조트 앞 픽업 장소에 나가야 합니다.

배를 타고 이동

마나가하 섬은 바닷물에 있는 열대어를 보기 위한 스노클링으로 유명한 섬입니다. 그래서 호텔에서부터 래시가드를 입고 이동해야 합니다. 이미 다들 알고 있어서 래시가드를 착용하고 버스를 타고 있는 가족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배를 타고 마나가하섬으로 출발합니다. 배를 타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배 위에 가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배 이동 시간은 대략 15분 정도 탄 것 같네요. 사실 정확한 시간을 체크하지 않아서 배를 타는 시간이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마나가하 섬 도착

마나가하 섬 도착

마나가하 섬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환경세랑 부두세를 냅니다. 그래서 총 13달러가 필요하니 13달러를 현금으로 챙겨가야 합니다. 섬 안에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음식을 사 먹을 분들은 현금을 더 준비해야 합니다. 환경세와 부두세를 내고 섬 안쪽으로 이동합니다. 마나가하 섬은 가이드 말에 의하면 깊지 않은 곳이라 안전하지만 물고기가 많지 않은 스폿과 깊어서 위험할 수 있지만 예쁜 물고기가 많은 스폿으로 구분되어 있다고 합니다. 안전한 스폿은 부두에서 가깝고 물고기를 많이 볼 수 있는 스폿은 부두에서 반대편으로 가로지르듯 도보로 5분 정도 걸어서 이동해야 합니다. 깊은 곳이지만 구명조끼를 입고 있으면 위험하지 않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고 예쁜 물고기가 많은 스폿으로 이동했습니다.

스팟 이동 중

예쁜 물고기가 많은 스폿으로 이동하기 위해 섬을 가로질러 가는 길입니다. 길을 거다 보면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 보입니다. 식당 건물과 이어지는 곳에 화장실도 있고, 나중에 모래를 씻어내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모래사장

마나가하 섬의 모래사장에는 많은 야자수 나무가 있습니다. 가이드 말에 의하면 사이판 야자나무는 익으면 열매들이 바닥으로 떨어져 있어서 야자수 나무 밑에 텐트를 치거나 돗자리를 놓고 휴식을 취하면 안 된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야자수가 없는 공간에 돗자리를 펴고 스노클링 준비를 합니다.

바다즐기기

마나가하 섬의 바다는 너무 맑아서 육안으로도 밑에 있는 모래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깊은 곳으로 이동하지 않아도 투명한 학꽁치 때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운이 좋다면 작은 상어도 육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육안으로만 보는 것이 아쉽다면 스노클링 장비와 구명조끼를 착용하고 조금 깊은 안쪽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안쪽으로 갈수록 흔히 니모라고 보이는 파란색 열대어를 볼 수 있습니다. 여행 프로그램이나 사진에서나 볼 수 있는 물고기 때와 열대어를 바닷물 속에서 보고 있다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마나가하 섬의 자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나가하 섬은 예약하는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 가족은 오전 2시간 코스로 예약을 하고 마나가하 섬을 즐겼습니다. 하루 종일 즐길 수도 있고 오후에 들어갈 수 있고 다양한 예약시간대와 머무르는 시간을 선택해야 해서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 가지 팁을 말씀드리면 아이들이 스노클링을 자유롭게 할 수 있더라도 오전 일찍 들어가서 2시간 정도 즐기고 점심때쯤 나오는 시간을 추천드립니다. 1시간 정도 수영을 계속하면 생각보다 힘들어서 오래 스노클링을 즐길 수가 없었습니다. 가족들의 체력이 좋다면 더 오래 머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사이판보다 더욱 자연환경이 좋은 마나가하 섬 투어 사이판 여행을 준비 중이시라면 꼭 진행하기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