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정보/음식생각

매드 포 갈릭 4인 식사권 사용 후기 메뉴추천 행사 안내

by allinone-food 2023. 8. 28.
반응형

매드 포 갈릭은 1년에 한 번 프리미엄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레드, 골드, 블랙 에디션이 있는데요 프리미엄 패키지를 구매한 후 년 중에 방문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중에 4인 식사권을 사용하여 4인 식사권 사용방법과 메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인기가 많아서 선착순으로 구매를 있는데 3년 연속 품절 대락이었다고 하네요.

 

매드 포 갈릭 행사 안내

매드 포 갈릭 행사

현재 매드포 갈릭에서 진행하고 있는 추천 행사들입니다. 사실 자리에 가서 앉으면 주력으로 진행하는 행사 안내를 테이블보처럼 사용하잖아요. 그런데 4명 좌석에 각각 다른 행사들을 안내하고 있어서 많은 행사를 하고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중에서 인원별 추천 세트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반응형

2인 세트는 71,000원, 3인 세트는 95,000원, 4인 세트는 205,800원 정도 수준인데 프리미엄 패키지를 20만 원대에 구매했으니 프리미엄 패키지가 정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거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프리미엄 패키지는 4인 식사권 2개에 2인 식사권 3개와 기타 혜택들이 있는 패키지 이기 때문에 정말 저렴하게 구매한 거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내년에는 프리미엄 패키지를 꼭 구매해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매드 포 갈릭 4인 식사권 사용방법

4인 식사권 사용방법

매드 포 갈릭은 태블릿으로 주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4인 식사권도 태블릿을 통해서 주문을 진행해야 합니다. 우선 태블릿의 좌측 상단에 프리미엄 패키지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4인 식사권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파스타, 피자, 라이스를 선택하는 항목이 3개가 보이고 스테이크를 선택하는 항목 1개, 음료를 선택하는 항목이 한줄한줄 보입니다. 각각의 항목마다 주문할 음식을 선택하고 주문 담기를 터치하면 됩니다. 주문이 담기면 우측 상단 마이오더에 숫자가 1로 들어오고 마이오더를 터치하면 주문하기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주문을 완료하면 직원이 테이블로 와서 주문을 확인하고 프리미엄 패키지 4인 식사권의 바코드를 빌지에 적습니다. 이렇게 손쉽게 4인 식사권 주문이 가능합니다.

 

매드 포 갈릭 4인 식사권 메뉴 추천

음료

우선 음료는 맥주와 커피도 선택할 수 있지만 에이드 4잔을 주문했습니다. 에이드는 오렌지, 레몬, 자몽이 준비되어 있는데, 달콤한 맛은 오렌지 에이드가 제일 좋고, 상큼한 맛은 레몬에이드, 자몽을 좋아한다면 자몽 에이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우리 가족의 원픽은 오렌지 에이드였습니다.

댄싱 살사 라이스 위드 비프

4인 식사권으로 라이스 1개, 파스타 1개, 피자 1판, 스테이크 하나로 골고루 선택했습니다. 라이스만 3개, 파스타만 3개, 피자만 3판으로 결정하고 스테이크를 하나 고를 수도 있지만 각각 종류별로 맛을 보기 위해서 1개씩 메뉴를 선택했습니다. 라이스는 댄싱 살사 라이스 비프입니다. 살짝 매운맛의 라이스였습니다.

볶음밥에 올라간 숙주의 아삭함과 비프, 살사의 맛들이 잘 어우러져서 아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라이스였습니다. 맛을 본 아이의 평은 바삭바삭하고 맛있었다고 하네요.

 

갈릭 스노윙 피자

피자는 갈릭 스노윙 피자를 선택했습니다. 매번 매드 포 갈릭을 방문하면 즐기는 피자입니다. 매드 포 갈릭의 베스트 메뉴로 마늘의 단맛과 마늘칩이 바삭바삭해서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피자입니다. 특히 피자의 도우가 얇아서 끝까지 바삭함을 느낄 수 있는 피자입니다. 약간은 느끼할 수 있으니 매운 음식과 조화를 맞춰서 주문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크랩엔 랍스타 파슽

파스타는 크랩 앤 랍스터 파스타입니다. 크리미 한 파스타인데 파스타 안에 크랩과 랍스터 살이 포함되어 있어서 부드러운 식감으로 즐길 수 있는 파스타입니다. 크랩과 랍스터의 향이 조금 강해서 약간 비린 맛이 느껴질 수도 있어 호불호가 있을 수 있지만 해산물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한 번은 먹어볼 파스타로 추천드립니다.

허브 립아이 스테이크

마지막 스테이크는 허브 립아이 스테이크를 선택했습니다. 스테이크와 허브 버터가 잘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 풍미가 있는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특히 가니쉬로 통마늘이 나오는데 마늘이 껍질에서 잘 벗겨져서 통마늘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가끔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먹으면 양이 적을까 봐 염려하는 분들이 있는데 음식 양이 적을까 봐 고민이라면 라이스 종류를 많이 가져가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예전에 매드포 갈릭에 방문했을 때 파스타 2개, 피자 1판, 스테이크 1판을 먹을 때는 가족들이 조금 부족한 느낌이 있었는데 이번에 파스타를 1개로 줄이고 라이스를 1개로 주문을 하니 가족들 모두 배부르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밥이 있고 없고의 차이가 큰 거 같네요.

4인 식사권

이번 포스팅은 매드포 갈릭 프리미엄 패키지 4인 식사권 사용방법과 메뉴추천 그리고 매드 포 갈릭 행사에 대해 안내드렸습니다. 매해 진행되는 매드포 갈릭 프리미엄 패키지를 미리 준비하셔서 가족들과 특별한 날 기념할 날에 저렴하고 넉넉하게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매드포 갈릭에서 밥을 먹고 온 아이가 꼭 포스팅을 남기겠다고 하네요.

"최고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