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정보/냉동식품리뷰

킴스클럽 PB제품 리뷰 오프라이스 볶음밥 깍두기 베이컨 볶음밥 리뷰 영양성분

by allinone-food 2023. 10. 26.
반응형

킴스클럽을 자주 가지는 않지만 가끔 방문할 때 꼭 구매하는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오프라이스 볶음밥입니다. 우선 볶음밥의 종류가 다양해서 선택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그런데 종류가 많다 보니 모든 볶음밥이 딱 입맛에 맞지는 않더라고요. 다양한 오프라이브 볶음밥 중에 입에 맞는 맛있는 볶음밥 깍두기 베이컨 볶음밥 리뷰입니다.

 

오프라이스 볶음밥 깍두기 베이컨 볶음밥

깍두기 베이컨 볶음밥

깍두기 베이컨 볶음밥에는 스모키 베이컨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한 봉지의 용량은 230g입니다. 포장의 이미지만 봐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오프라이스 볶음밥의 장점은 냉동식품이기 때문에 냉동실에 보관을 하다가 급하게 식사를 준비하거나 간식이 필요할 때 바로 볶아서 4분 이내에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응형

특히나 아이들 방학 때 항상 배고프다고 이야기하는 순간 요긴하게 간식이나 식사를 만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성분

깍두기 베이컨 볶음밥의 성분을 살펴보면 쌀과 깍두기 베이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쌀 45% 정도, 깍두기 24% 정도, 베이컨 9% 정도입니다. 사실 베이컨이 맛있는 건데 베이컨 함유량이 적은 부분은 조금 아쉽네요. 보관은 영하 18도 이하에서 냉동보관을 진행하면 됩니다.

 

오프라이스 깍두기 베이컨 볶음밥 영양정보 및 조리 정보

영양정보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총열량은 390 kcal입니다. 나트륨은 1일 섭취량의 28% 수준, 탄수화물은 22%, 당류는 4%입니다. 콜레스테롤 13%, 지방 15%, 단백질 16%로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로 보니 한 끼 식사로 괜찮은 제품으로 판단이 됩니다. 함께 쓰여있는 정리방법을 살펴보면 조리방법은 너무나 간단합니다. 해동하지 않은 볶음밥을 중불로 달군 프라이팬에 넣은 후 살살 저어가며 4분간 볶아주거나 전자레인지에 4분간 돌려주면 됩니다. 그래도 맛을 위해서 프라이팬에 볶아주었습니다.

프라이팬 가열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중불에 가열해 주었습니다. 가열을 하는 동안 볶음밥을 열어보면 냉동상태의 쌀과 볶음밥 재료들을 볼 수 있습니다. 마치 과자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냉동상태의 밥을 가열된 프라이팬에 다 넣어주면 조리가 시작됩니다. 냉동볶음밥이 좋은 부분은 다른 냉동식품들은 봉투 내부에 내용물이 묻어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볶음밥은 깔끔하게 내용물을 프라이팬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주요재료

재료를 볶기 전에 주요 재료 상태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냉동 깍두기와 냉동 베이컨입니다. 사실 베이컨은 작아서 잘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왕건이 베이컨이 하나 걸리면 좋겠네요.

복아주기

이제 나무주걱으로 살살살 4분간 볶아주면 됩니다. 이렇게 볶아주면 냉동쌀이 기름과 만나서 인지 열기를 입어서 그런지 점점 일반적인 밥의 형태로 변화됩니다. 다양한 냉동 볶음밥을 먹었는데 항상 이 과정은 신기한 거 같습니다. 이렇게 잘 볶아준 후 볶음밥을 즐겨주면 됩니다. 오프라이스의 깍두기 베이컨 볶음밥은 일반적인 깍두기 베이컨 볶음밥의 맛과 비슷합니다. 그만큼 아는 맛이 무서운 거죠. 그런데 냉동볶음밥 제품으로 일반적인 대중이 알 수 있는 맛을 만들어 냈고 쉽게 보관하다가 쉽게 만들어 볶음밥을 즐길 수 있는 부분이 인상적입니다. 혹시 아이들의 간식이 필요하거나 혼자 자취를 하는데 밥을 즐겨 드시는 분이라면 킴스클럽 PB제품 오프라이스 볶음밥 중 깍두기 베이컨을 미리 구매해 두었다가 배고플 때 빠르게 조리해서 드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