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정보/음식생각

미국 스타벅스 가을음료 호박 스파이스 라떼 출시

by allinone-food 2021. 8. 24.
반응형

미국 스타벅스 가을음료 호박 스파이스 라떼 출시

 

미국 스타벅스는 이미 가을을 기다리는 사람들을 위해 화요일에 호박 스파이스 라떼를 다시 출시합니다.

음료가 작년에 비해 하루 일찍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스타벅스가 2019년에 출시한 호박 크림 콜드 폼과 호박 향신료를 뿌린 아이스 드링크인 호박 크림 콜드 브루(Pumpkin Cream Cold Brew)도 돌아옵니다.

두 가지 가을 테마 음료는 두 가지 계절 베이커리 품목인 호박 스콘과 호박 크림 치즈 머핀.


종종 언급되는 PSL은 거의 20년 동안 스타벅스의 충성도 높은 팬층 사이에서 기쁨과 흥분을 불러일으키는 인기 메뉴였습니다. 스타벅스는 2003년 음료 출시 이후 5억 개 이상의 PSL을 판매했습니다.
음료가 이전보다 일찍 스타벅스의 메뉴를 강타했지만 Dunkin'은 이미 경쟁에서 우위를 점했습니다. Dunkin'은 가을 라인업도 그 어느 때보다 일찍 출시하여 8월 18일에 출시했습니다. 올해 Dunkin'은 호박 크림 콜드 브루와 호박 맛 커피, 도넛, 머핀을 추가했습니다.
이러한 시즌 아이템은 경쟁이 치열한 패스트푸드 공간에서 브랜드에 대한 과대 광고와 인지도를 구축합니다. 실적 발표에 따르면 스타벅스(SBUX)의 경우 PSL은 매출이 기록적인 최고치를 기록하며 작년 4분기 실적의 "촉매"였습니다.
특히, 호박크림 콜드브루가 뜨거운 음료보다 더 많이 팔리면서 고객들의 차가운 음료 선호도가 변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올해 3분기 매출의 약 75%가 차가운 음료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