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정보

백종원의 우리술집 건대 막이오름에서 만난 제주도 소주 미상25

by allinone-food 2023. 7. 8.
반응형

지역적 특색을 가진 다양한 술들이 있습니다. 그중에 최근 핫한 소주 중에 하나인 미상을 즐겨보았습니다. 25도짜리 소주입니다. 특색 있는 지역적 향을 가진 미상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미상 25 가격

미상 25도 가격

미상 25도를 접한 곳은 건대에 위치한 백종원의 우리 술집 막이오름입니다. 이곳 기준으로 19,000원입니다. 소주보다 비싼 가격이고 다른 증류주들 보다도 높은 가격대입니다.

미상 25 포장

미상25

미상 25는 맑은 증류주입니다. 이러한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함인지 투명한 포장지에 감귤을 느낄 수 있는 감귤색으로 미상을 적고 있습니다. 미상은 제주도의 감귤농장의 정성과 양조장인의 손길로 만들어낸 증류주입니다. 투명한 이유는 감귤을 껍질을 벗겨내고 짜내서 그렇다고 하네요. 맑은 색깔은 인정합니다. 이상은 부드러워서 모든 음식과 잘 어울린다고 하네요. 그럼 맛을 보겠습니다.

미상 25 맛과 향

미상 25

미상 25도를 즐기는 방법은 메뉴판에는 물과 1대 1 비율로 섞어서 먹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증류주의 진정한 맛을 느끼기 위해서 희석 없이 맛과 향을 느껴보았습니다. 첫 입에 강력한 알코올이 느껴졌습니다. 소주를 주로 즐겨서 그런지 꽤나 독한 독주의 느낌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음미를 해보면 목 넘김의 끝에 향긋한 감귤향이 느껴졌습니다. 독한 맛 뒤에 오는 향긋함이 깔끔하게 느껴져 기름진 음식과도 담백한 음식과도 잘 어울릴 것 같네요. 미상 25는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니 깔끔한 독주를 즐기고 싶은 분께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